2018년 9월 18일 화요일

자이 메타녀 - 엔딩G 1,2,3



크리스와 하루카가 모두 배신하는 장면은 이미 본 장면이며

각자 배신하지 않으면 배신 안할 때 대사가 이어진다고 보면 된다.



크리스 퇴갤



회차를 여러번 하고 나서야 밀감상자인R이 존나 좋은 기술인걸 알았다.

최강 데미지에 범위와 사거리가 청룡뢰급인데 엠피도 덜먹음.



마사미의 대사는 길어서 생략.

이전 엔딩을 충실시 봤다면 여기 안 적어도 알겠지.



마유미도 생략합니다.



크리스만 배신한 경우.

어째 하루카와 유키코가 뺑이 친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하루카만 배신한 경우.

자신이 뭘 해야할지 생각해보겠다는 유리카.



크리스, 하루카 모두 배신한 경우.

유리카가 결의를 다지는 것으로 끝난다.





뭔가 할 것처럼 이야기 했지만 정작 유리카의 결말은 사건 수습 후 생도회 탈퇴다.

어떤 부에 들어가야 할지 간보기를 하는 중.



중퇴 후 모험가 협회라는 이상한 집단에 들어간 카호리.

주황색 머리가 젤다죠?



유리카의 측근이 되었다가 같이 그만 둔 유키코.

티키타카도 합이 맞아야 하는데 유리카만한 상대가 없었나 보다.



생도회를 탈퇴하고 멧돼지와 고구마를 재배한다는 소문이 도는 유리카.

이쯤되면 제작진이 고구마 빠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



전투가 싫어서 은퇴하는 엔딩 VS 처분 엔딩.



총무부장 엔딩 VS 처분 엔딩.



유령부는 세력증강 엔딩으로 마무리 된다.



역사에 포장되어 남은 마사미.

마사미의 엔딩은 그냥 F의 것을 가져다 붙인 것이겠지만
크리스, 하루카의 배신으로 애매해졌다.
크리스와 하루카가 마사미에 관여한 것으로 처분을 당했는데
정작 그 원인이 되는 마사미가 극진하게 안장되었다는 엔딩은 좀...


어쨌든 총무부장이 되는 하루카를 제외하고는 전부 생도회를 떠나는 엔딩이다.

메타녀의 평화를 지켜낸 주역들의 끝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허무하지 않나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